· Posted by 삼월토끼 · DATE · Report


아아 드디어 god 콘서트에 갈수 있습니다. 내가 ! 티켓팅을 성공했다구요 !! 

자리는 개떡같지만 ㅋㅋㅋ 어디서 보나 god 는 작아보일뿐이고, 그져 즐기러 가는거니깐 자리는 상관없죠.. ㅠㅠ

그래도 내 한쪽 옆자리에 사람이 없을 뿐이고 ! 텅빈공간일 뿐이고 ! 더 지랄떨수 있을뿐이고 !! ㅋㅋㅋ

내가 저번 콘서트 티켓팅을 실패해가지고 얼마나 속상했던지.. 나 나름 god 골수팬이였는데.. 

내가 학창시절을 god한테 받쳤는데 !! 윤계상 !!!!!!!!!! 팬이였기에 자연스레.. 식었지.. ㅋㅋ

아아 - 몰라몰라 즐기고 와야징 야호 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