· Posted by 삼월토끼 · DATE · Report


  

(사진출처 : 코믹존)


코믹존 확장기념 30% 할인행사에 다녀왔다.

평일 오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은근 있어서 당황 ㅋㅋ 

어제 대충 살거 생각하고 가서 검색대에서 검색하고 바로 바구니로 집어넣고 나머지는 천천히 구경구경

그러다가 피큐어 있는곳에 갔는데 은혼이 있네 ? 컵의후지코 같은건데 겁나 고민고민 하다 사왔는데 

제일 안나왔으면 하는게 나왔어..  엘리자베스.. 젠장 나 울꺼야 ㅠㅠ 긴상을 원했는데.. 피큐어제품은 10%밖에 할인 안됐는데 ㅋㅋ

내 텀블러 올려봤는데 두꺼워서 안 걸처져.. ㅋㅋ 그래서 외장하드 위에 올려놈 근데 자꾸 보니 귀엽네 ㅎ


상처이야기는 내가 모노가타리 시리즈중에서 젤로 좋아하는 이야기다.

 이거 마지막부분에 나 울뻔했잖아.. 아니 찔끔 울었잖아. 텍본으로 읽었는데 책으로 소장하고 싶어서 사왔음

그러니 제발 애니좀 만들어줘 맨날 나온다나온다 하면서 왜 안나와 !! 세컨드시즌까지 다 만들고 나올꺼야?!


요네다 여사의 래도 다정한 사랑을 한다. 아 역시 좋아. 요네다 여사 그림 내용 다 내 취향 진짜 b

내용은 번역본으로 읽어서 알고 있었는데 초반 프롤로그는 새로 그리셨나봄 책 볼륨 빵빵 ♥

그러보니 나 요네다 여사 책 NightS 빼고 다 있네.. 이것도 사올껄


아키하바라 폴 인 러브는 꽃과 토끼 CD 듣고서 작가 검색했는데 그림이 이쁘길래 궁금궁금했는데 할인행사할때 살라고 기달렸다 ㅋ

소소하게 재미짐 그림체 진짜 이쁘더라 이런 선 얇게 그림체도 또 내취향 ㅋㅋ 엔도군의 관찰일기같은거 ㅋㅋ 이 작가도 눈요거 봐야겠어.


그리고 보니 만화책 BL밖에 안사왔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코믹존 핑크공간이 계산대 옆에 있어서 거기 갈때 나도모르게 스리슬쩍 들었갔어.

원래 여자사람 바글바글 해야하는데 없어.. 그래서 더 들가기 민망.. 하지만 나 사야한다 !! 라고 마음에 들가서 살거 싹싹 고르고 나왔음ㅋㅋ


나카무라 아스미코의 목요일의 소녀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사왔는데 폭풍후회중

리뷰보니까 동급생 노말버젼 느낌이라든데.. 으악 !! 그냥 사올껄 다음에 꼭 사야징


유후 ♬